サクラ大戦/ROMANDO

太正浪漫堂 韓國店 No.14「포테토 아게센(ぽてと揚げせん)」

GONZALEZ 2022. 1. 30. 02:57

 

2019년 신 사쿠라대전이 발매된지 어느새 2년이 넘어가는데요. 게임 본편의 전개는 현재 아쉬운 상태에 머물러 있습니다만 새로운 무대 '신 사쿠라대전 the Stage' 는 여전히 현재진행형입니다. 코로나 사태로 인해 시작부터 가시밭길이었지만 2020년 11월 첫 공연을 무사히 마친 뒤, 오는 4월 벌써 다섯번째 무대를 준비하고 있죠. 비록 현장에서 함께 할 순 없어도 저도 스트리밍으로 공연들을 지켜보았는데요, 연기도 노래도 수준급에 무엇보다도 출연진들의 배역에 대한 애정이 느껴지는 멋진 무대였습니다. 시리즈의 미래가 불투명한 상황 속에서 새로운 캐스트들이 새로운 형태로 사쿠라대전을 이끌어가는 모습이 정말 기뻤고, 앞으로도 오랫동안 지속해 주길 바라는 마음입니다.

 

이번 태정낭만당 한국점에서는 신 사쿠라대전 the Stage의 굳즈를 한가지 소개해 드리고자 합니다.

 

 

「포테토 아게센(ぽてと揚げせん)」


 발매일: 2021년 12월 18일

 가격: 1000엔

 

 

네번째 공연이었던 신 사쿠라대전 the Stage ~두개의 불꽃~ 에서 판매되었던 오피셜 굳즈입니다. 그동안 신공연 굳즈는 팜플렛 말고는 딱히 끌리는게 없었는데 보기드문 식품류의 상품이 나와서 구입해 보았습니다.

 

 

유통기한은 상당히 여유가 있습니다. 아게센이라는 것은 아게 센베이(揚げせんべい)의 약자라는데요. 우리말로 옮기면 튀김 센베이?

 

 

하나구미 멤버들의 씰이 첨부되어 있습니다(랜덤) 노렸던 건 아니었는데 사쿠라가 나왔네요.

 

 

뚜껑을 열자 익숙한 냄새가 전해져 옵니다.

 

 

뭔가 부드러운 식감을 예상했는데, 맛도 그렇고 '포스틱' 과 유사합니다. 케찹을 곁들이니 멈출수가 없는..

 

 

전날 맥주를 마셔버렸던 것을 후회하고 있습니다(빈깡통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