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챠폰

Gasha Portraits PREMIUM 에반게리온 아스카 랑그레이

GONZALEZ 2024. 2. 8. 00:09

작년에 오랜만에 용산에 갔다가 건담베이스에 들렀는데요. 건프라는 관심이 없었지만 가챠폰 코너에 에반게리온이 있길래 한번 뽑아봤습니다. 사진은 진작에 찍어놓고 이제서야 블로그에 올리게 되네요.

 

 

무슨 가챠폰이 16000원이나 하나 했는데 나중에 알아보니 일본 정가 자체가 1500엔이더군요. 예전에는 꼭 카오루나 신지가 끼어있어서 절 고뇌하게 했는데 이번엔 아스카만 3가지 버전이 들어있어서 안심하고 뽑을 수 있었습니다. 삼성페이 결제도 되고 오오 놀라운 세상@o@

 

 

캅셀에 담긴 모습

 

 

각 파츠가 분리되어 있습니다.

 

 

설명서(?) 전 3종에 A, B, 스페셜 버전이 있는데 표정과 포즈가 살짝 다르고, 머리카락 재질이 차이가 납니다. 제가 뽑은 건 B 버전이네요. 그러고보니 이름이 '아스카 랑그레이' 라고만 되어있는데 소류? 시키나미? 어느 쪽일까요.(저는 소류파)

 

 

먼저 전신샷부터.

 

 

옆모습입니다. 여전히 길쭉한 다리.

 

 

뒷모습

 

 

좀 더 가까이에서.

 

 

스탠드를 찍어보았습니다. 뒤에 빨간 건 LCL?

 

 

살짝 위에서 바라본 모습

 

 

어째선지 침울한 표정을 짓고 있습니다. 옷은 왜 찢어졌는지..

 

 

이 각도에서 보면 거의 울 것 같은 얼굴

 

 

그냥 볼 땐 괜찮은데 사진으로 크게 확대하니 머리카락 디테일이 조금 아쉽네요.

 

 

그래도 예전에 소개해 왔던 누구세요? 소리 나오는 가챠폰들과는 달리 접사도 팍팍 당길 수 있습니다.

 

 

가격이 저렴한 편은 아니지만 이 정도 퀄리티라면 납득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