サクラ大戦/Event

레뷰쇼3 소식 이모저모 (08.6.11 내용추가)

GONZALEZ 2008. 6. 10. 23:18

 공연의 상세일정이 확정되었다는 사실은 어제 게시판에 짤막하게 적은바 있었죠.

사쿠라대전 공식 홈페이지에서도 아직 소식이 없고, 쇼의 주역인(라스트라고 해도 엄연히 뉴욕 레뷰쇼입니다.) 스타 파이브의 멤버들도 말이 없는 가운데 어째서 게스트인 요코야마 치사씨의 팬클럽에서 세부내역을 공개하는 건지는 모르겠습니다만.. 일단 현재까지 알려진 내역은 다음과 같습니다.


[사쿠라대전 뉴욕 레뷰쇼~ 노래하는♪ 대뉴욕♪3 라스트 쇼]
공연장: 긴가극장(시나가와구 히가시시나가와 2-3-16)
기간: 2008년 8월 27일(수)~31일(일)
8/27(수) 18:30
8/28(목) 13:30, 18:30(요코야마 치사씨, 히다카 노리코씨 게스트 출연)
8/29(금) 18:30
8/30(토) 12:00. 17:00
8/31(일) 12:00, 17:00


 여기서 주목할만한 부분은 역시 28일 사쿠라와 에리카의 게스트 출연이겠죠. 작년 2회 레뷰쇼 때도 영상출연하신 적이 있는 두분인데요.. 올해 공연에는 실제로 등장하실 듯 합니다. 이점에 관해서 2ch 등지에서의 의견은 크게 두가지로 나뉘고 있는데,

 어디까지나 뉴욕의 쇼인 만큼, 말 그대로 게스트로서만 출연했으면 좋겠다.. 라는 의견과 마지막 공연이라는 상징성을 감안해볼 때 비중 있는 역할은 당연하다.. 라는 의견들이 엇갈리는 분위기입니다.  

 작년 레뷰쇼 감상기에

 '부디 내년의 3회 레뷰쇼 때 요코야마씨가 파마를 풀고 다시 출연하시는 일이 없기를 바란다'

 라는 개인적인 생각을 남긴 적이 있었는데요. 역시 피날레는 스타 파이브에게 맡겨줬으면 좋겠습니다.

 요코야마씨는 2006년 신 사랑때문에를 끝으로 자신의 역할을 충분히 다 하셨다고 생각하기에.(부도칸은 어디까지나 보너스. 사이에 낀 히다카씨가 조금 안타깝긴 합니다만^ㅡ^;)

 티켓의 발매일이나 가격에 대해서는 아직 확정된 사항이 없습니다만, 31일 천추락 공연을 제외한 나머지 공연일의 티켓들은 요코야마씨의 팬클럽 회원들에 한해 우선예약이 가능하다는군요.

 공식사이트에서도 함구하고 있는 정보를 팬클럽에서 먼저 공개하는 것도 뭔가 모양새가 이상한데, 티켓까지 선점해 버리다니 역시 요코야마씨야 말로 '그림자의 오너' 라며 비꼬는 반응도 보이는군요. 안그래도 규모가 작은 긴가극장인데(746석), 이로서 티켓 경쟁은 더더욱 치열해질 듯 합니다.


 그밖에

 아마존 재팬에 레뷰쇼 관련 상품이 하나 등록됐습니다.

 'サクラ大戦 Review in Little Lip Theater III' 라는 제목인데요. 아야카양이나 혼나 요코씨의 블로그에서 신곡을 녹음하고 있다는 글을 봤는데 이거였나 봅니다.

 아직 발매(8월 6일) 는 멀었는데 꽤 빨리 올라왔네요. 그 전에 몇달째 무한연기하고 있는 피아노버전 시리즈도 발매를..


 이상 레뷰쇼 뉴스였습니다.

 새로운 소식 올라오는 대로 전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6월 11일 내용 추가

불평하기가 무섭게, 드디어 정식으로 공지가 떴습니다. 상세한 내용은 이곳에서
(http://sakura-taisen.com/08_newyorkrevue/)

대부분의 내용은 이미 알려진 그대로입니다만..

[특별출연] 쿠 노  아 키 코(라체트 알타일)

3년만에 드디어 전멤버가 뭉쳤습니다....ㅡㅜ 발표가 늦었던 건 역시 출연진 섭외문제 때문이었던 것 같네요.

그밖에 작년에 첫 출연하셨던 아소 카오리씨(플럼), 카사하라 루미씨(후타바), 코마키 쇼코씨(레드베리) 의 출연 역시 확정되었으며, 댄디단의 모습도 볼 수 있겠군요.

자 이제 무대는 마련되었으니, 조금의 아쉬움도 남겨서는 안되겠죠.


 摩天楼にバキューン!!