サクラ大戦/Event

3회 뉴욕레뷰쇼 개최결정!

GONZALEZ 2008. 2. 18. 14:36


 방금 전 사쿠라대전 서클의 Satoshi님께서 올려주신 정보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http://www.c-player.com/ac17705/thread/1100064509205 이곳에서
 

어제 및 그제 치뤄진 태정낭만당 폐점 토크이벤트 중에,
[사쿠라대전 뉴욕 레뷰쇼~ 노래하는♪ 대뉴욕♪ 3~]
의 개최가 결정되었다는 발표가 있었습니다.

 개최일과 개최장소는
[8월 마지막주, 텐노즈 아일(天王洲アイル) 에 있는 긴가극장(銀河劇場-구 아트 스피어)]
인 듯 합니다.
객석수가 746석 밖에 되지 않아서 티켓대전이 치열해질 것 같네요..
하지만, 개최가 결정되었다는 것만으로도 기쁩니다. 지금부터가 기대되는군요!!


 모처럼 희소식을 접하게 됐네요.

 세가의 상황도 최악으로 치닫고 있고 개인적으로 올해 레뷰쇼는 힘들지 않나 싶었는데, 다행히 성사되었군요. 아직 상세한 일정은 공개되지 않았지만.. 공식적인 이벤트에서 나온 발표인 만큼 긍정적이라고 볼 수 있겠죠.

 

 벌써부터 여름이 기다려집니다. 다시 한번 사쿠라대전의 무대를 볼 수 있게 되었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