サクラ大戦/ROMANDO

태정낭만당 개점 15주년을 맞이한 나카야마 프로듀서의 한마디

GONZALEZ 2013. 6. 13. 21:00

6월 13일은 사쿠라대전의 오프라인 샾 태정낭만당(지금은 폐점했지만)이 오픈한 날입니다.
세가의 나카야마 마사히로 프로듀서가 15주년을 맞이하여 트위터에 소감을 남겼습니다.
초대 점장으로서 태정낭만당의 시작과 끝을 함께 했던 나카야마 씨였던 만큼 오늘은 감회가 남달랐을 것 같습니다.

그리고 이어지는 트윗을 통해 새로운 사쿠라대전 관련 기획이 진행중임을 살짝 언급하셨는데요, 정확한 내용은 7월에 열리는 뉴욕 호시구미 쇼에서 공개될 것으로 보입니다.


오늘은 태정낭만당 이케부쿠로 본점의 개점 기념일입니다. 비장의 사진을 업로드 하려고 했습니다만 가져오는 걸 깜빡했습니다w 그 장소에서 있었던 힘들었던 일과 그걸 모두 함께 넘어섰던 즐거움, 만났던 사람들, 지금도 이어져 있는 사람들이 저를 지탱해 주고 있습니다. 그곳에서 다시 한번 게임의 발매를 맞이하고 싶다. 유일한 바람입니다.


많은 사람들과의 회의. 주변의 안건을 발표, 노출시키기 위해 여러가지 기획을 했는데 돌연 아무도 손을 내밀지 않은 결과, 뭐 때문에 하고 있는 거야? 라는게 되어버려 정말 힘들다. 심한 건 2년 동안 연락 없음.. 이번엔 여유있을 것 같아서 안심하고 있습니다. 게임은 아닙니다만, 극장에서의 발표를 기대해 주시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