サクラ大戦/Talk

사쿠라대전 인기투표 가요쇼 명장면 부문 결과발표

GONZALEZ 2009. 8. 19. 05:24

 지난주에 예고되었던 사쿠라대전 인기투표 '가요쇼 명장면' 에 대한 결과가 18일 코헤이 선생님의 블로그에서 발표되었습니다.(http://ameblo.jp/kenokun/)

 이번 투표는 지난번과는 다르게 두개의 주제로 투표가 진행되었습니다.

'가요쇼 군무' 부문과, 또 하나는 가요쇼 속 '칸나의 망상 부문' 이었는데요. 각각의 순위는 다음과 같습니다.


군무부문

1위『鉛の弾丸に口づけを(납 탄환에 키스를)』 from 신 사랑때문에


2위『レビュウ 新青い鳥(레뷰 신 파랑새)』 from 신 파랑새


3위『いざ 立ち上がれ!(자! 일어나라!)』from 아라비아의 장미


4위『海の宴 花の宴(바다의 잔치 꽃의 잔치)』from 해신별장



망상부문

'칸나의 망상' 이라는 건 가요쇼 안에 삽입된 일종의 개그요소 입니다.

기존의 가요쇼 속 한장면을 코믹하게 패러디한 무대인데, 다나카 마유미 씨의 코미디언 취급에 지대한 공헌을 하였습니다..


1위『怪人デベソ(괴인 데베소-괴인 왕배꼽)』from 해신별장

-怪人デベソ와 海神別荘의 발음이 비슷하다는데서 온 일종의 말장난 개그입니다.


2위『さぼてんマンボ(선인장 맘보)』from 신편 팔견전

백문이 불여일견


3위『あなたのお気に入り(당신이 좋아하는 것)』from 아라비아의 장미


4위『ヨーデル妄想(요델 망상)』from 신 보물섬



 순위는 각 4위 까지 발표되었으며 추후의 투표주제는 밝히지 않으셨습니다.

 통 시간을 내기 힘들었다는 말씀으로 보아, 당분간은 작업에 전념하실 듯도 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