サクラ大戦/Event

2013 뉴욕 호시구미 쇼 굳즈 리스트 공개 / 스타파이브의 메세지

GONZALEZ 2017. 8. 16. 00:03

2013/07/18 23:18

 

 

2013 뉴욕 호시구미 쇼 ~와일드ㆍ웨스트ㆍ희망~ 의 굳즈 정보가 사쿠라대전 공식홈페이지를 통해 공개되었습니다.

http://sakura-taisen.com/event/ny_live2013/goods/

상품은 총 18종류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2012년 파리 라이브 때 아오야마 극장 외부에 설치되어 팬들에게 호응을 얻었던 캔뱃지 캡슐토이도 뉴욕 버전으로 새롭게 선보일 예정이라고 합니다.


아래는 지난주에 게재되었던 스타 파이브 5인으로부터의 메세지입니다.

 http://sakura-taisen.com/event/ny_live2013/message/

미나가와 쥰코(사지타 와인버그 역)

이번 쇼는 지금까지의 호시구미에는 없던 테이스트입니다. 완성되기까지 힘든 일도 많았습니다만 그 만큼 즐거운 무대가 될 거라고, 그리고 여러분들께서 기뻐할 수 있는 무대가 만들어질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부디 극장에 오셔서 저희들에게 성원을 보내 주세요. 기다릴게요!


사이토 아야카(리카리타 아리에스 역)

훌륭한 게스트 분들을 맞이해서, 언제나처럼 뉴욕 호시구미 멤버나 댄디단이나 서니 씨라던가, 모두에게 의지해 가는 따뜻한 무대가 되었으면 좋겠어요. 여러분께서 즐기실 수 있도록 힘낼게요.


마츠타니 카야(다이아나 카프리스 역)

사람마다 각자의 삶의 방식이 있지만 타인과 어울리면서 조금씩 스스로가 변해갈 때가 있죠. 새로운 바람이 불어오게 되면 자신들도 느끼게 되고 새롭게 들어온 사람들 스스로도 느끼며 새로운 문을 열어주죠. 이런 건 일상 속에서도 분명 마찬가지일거예요. 관객분들께서는 호시구미의 동료애를 기대하며 보러 와주실 거라고 생각하는데요, 여러분의 마음 속에서도 새로운 문이 열릴 수 있는 무대가 되길 바라요. 모두 함께 멋진 무대를 만들어 가고 싶어요.


소노자키 미에(쿠죠 스바루 역)

이번엔 이해하기 쉽게 대립하는 쪽이 게스트로 와주셨기 때문에, 호시구미다운 모습과 함께 새로운 매력을 또 한번 느끼게 되지 않을까 기대하고 있습니다. 서니 씨와 라체트 씨가 다른 사람들과의 관계를 어떻게 하면 좋을지에 대해서 이야기 합니다만, 저는 그 씬을 너무나 좋아하기 때문에, 여러분께서도 주목해서 봐주셨으면 합니다. 저희들도 노력할테니 부디 기대해 주세요!


코바야시 사나에(제미니 선라이즈 역)

이번엔 라이브에서 쇼가 되어서 연기의 비중이 굉장히 커졌습니다. 지금까지는 노래가 있고 그 사이사이에 이야기가 있었습니다만 이번엔 이야기 속에 노래가 있고, 보다 무대 전체로 이어지는 거죠. 몇가지 사건이 일어나는데 저희들은 일상으로부터 사건에 휩쓸려서 좌충우돌하게 되고, 굉장히 볼 가치가 있는 무대가 되지 않을까 싶어요! 제미니는 언제나 서부극을 하고 있지만 이렇게 호시구미 모두와 함께 하는 서부극에서는 각자의 다른 일면을 볼 수 있게 되죠. 지금까지는 긴 레뷰쇼 씬에서의 역을 맡아본 적도 없었기 때문에 그것도 관람 포인트라고 생각해요. 꼭 극장으로 보러 와주세요!